페이셜 마스크,팩 하프문아이즈 핑크프루티 하프문 용과팩 10ml 10개
72% 35,000원에서
9,750원
캐시적립 혜택 최대0원 적립 가능합니다.

하프문아이즈 핑크프루티 하프문 용과팩 10ml 10개 상품구매


하프문아이즈 핑크프루티 하프문 용과팩 10ml 10개, 10개입모공 관련 팩 찾아보다가 누가 좋다길래 속는셈 치고 사봤습니다 결론은 대만족 !

사진에 비포 애프터 보이시나요 한 번 사용했는데 효과가 바로 나타나서 진짜 깜짝 놀랐습니다 ㅜㅠㅜ (보정 X)

그런데 하나에 들어있는 양이 애매하게 많습니다(개인차) 혼자 사용하기에는 많은데 그렇다고 두 번에 나누기에는 적은 ? 그래서 저는 가족들이랑 같이 사용했습니다. 두 개를 세 명이서 사용했더니 적당했던 것 같아요 :)☺

사용법은 일반 워시오프 팩처럼 바르고 10분정도 기다린 뒤 세수하는 방법인데요 가족들은 바르고 있는 동안 화끈거린다고 그러더라구요 저도 당기는 느낌 + 화끈 거리는 느낌이 조금 들었는데 피부에는 이상 없었어요 !

결과적으로는 정말 만족했고 앞으로 계속 재구매 할 것 같습니다 !


하프문아이즈 핑크프루티 하프문 용과팩 10ml 10개, 10개입저번에 구매하려하니까 13000원대로 너무 비싸서
면세점에서 구매했는데 8천원내 였어요
새언니가 써보더니 가격차이 너무 안심하면 주문좀 해달래서
검색해보니까 9000원대라서 구매했어요 좋아요
각질케어 모공케어 피부 뽀송뽀송하니 케어됩니다

저도 첨에 누구한데 한개 써보라고 받아서 아무생각없이 썼는데
좀 괜찮네 담에 사봐야지하고 잊고 있자가
어떤 커뮤니티에서 이제품 좋다는 글 보고 구매해서
지금은 제가 지인들 써보라고 나눠주고있어요 ㅋㅋ
새언니가 써보고 좋다고 구매요청 했구욤 ㅋㅋㅋ
조카도 같이 쓰구있습니당 해외갈일 있으면 쟁여두고
없으면 쿠팡에서 구매하고있어요 계속 9천원대 이하로 유지해주시길


하프문아이즈 핑크프루티 하프문 용과팩 10ml 10개, 10개입쟁여두고 쓰는제품 이거없으면 여름에 피지왕되는 1인입니당 ㅋㅋㅋㅋ


하프문아이즈 핑크프루티 하프문 용과팩 10ml 10개, 10개입주1ㅡ2회 무난하게 쓸수있는 팩이네요.
혼자 1개 다쓸땐 도톰하게 얹어주면 되고, 둘이서 반씩 나눠써도 적당합니다.
모공을 바짝 조인다는 기대감보단 더 늘어지지않는다는 생각으로 꾸준히 사용하면
충분히 만족스러울거같아요. 가격대 유지해주신다면 계속 쿠팡에서만 사고싶네요.


하프문아이즈 핑크프루티 하프문 용과팩 10ml 10개, 10개입팩하면 땡기는 느낌이 있으시다고 하시는데 저는 그런건 모르겠고 얼굴이 부들부들한 느낌은 나요


하프문아이즈 핑크프루티 하프문 용과팩 10ml 10개 상품구매


The post 하프문아이즈 핑크프루티 하프문 용과팩 10ml 10개 appeared first on koreameta.


하프문아이즈 핑크프루티 하프문 용과팩 10ml 10개


포스팅은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고 있습니다.
Posted by DiCAPac :